이렇게 게임결제를 통해 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이것을 개인거래하여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일때는 자동으로 다음 지불 수단 방법(신용카드 등)을 사용하게 됩니다.

※본업체는 '카카오톡 채널과 플러스친구'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

이제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 를 사용 하실 수 있을거에요.

정보이용료란? 콘텐츠이용료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어떤 점이 핸드폰 소액결제와 차이점이 있는것일까요?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청구되는 비용입니다. 게임으로 소비하는 경우도 있고, 여러 유료 어플들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스토어 검색창에다가 '해피머니'를 검색하여 원하는 금액만큼 구입을 해줍니다.

그 이유는 몇 년 전부터 정보이용료라고 부르던 것이 현재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변경이 되었기 때문인데 많은 사람들이 조금 헷갈려하시는거 같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같은 의미이고 현재에도 많은 사람들이 구글 콘텐츠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용료 또는 구글 플레이 콘텐츠 이용료 또는 컨텐츠이용료 현금화 등으로 표현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정보이용료에 모두가 해당되는 말이고 같은 말이니깐 헷갈려하지 마시고 이러한 단어들이 들어간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현금화는 모두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구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마지막 세 번째는 소액결제와 달리 본인의 개인정보 없이 현금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븐일레븐이 수수료가 더 싸니 앵간해서는 세븐일레븐에서 하는게 더 낫습니다!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